달력

하루에 사진 한장을 찍고 싶습니다.
정말로 하루에 한장을 올리진 못하고 있지만, 매달 말 그달의 사진 활동을 올려봅니다.
더 많은 사진은 Chloe can't show everything.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 달력 제작

안녕하세요. 권혁준입니다.

코로나19로 뒤숭숭한 시기에 건강히 잘 계시는지요?

그동안 도와주신 따듯한 마음 덕분에 해외의 어린이를 끊김없이 도와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기존의 미얀마의 Su Myat Noe와 더불어 엘살바도르의 Nayeli-Tatiana Segura Melendez를 2012년 12월부터 추가로 후원하여, 이제는 2명의 어린이를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이런 일을 계속 진행한다는 것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내년도 아동 후원을 위한 달력을 제작하여 판매하고자 합니다.

가격은 1부 14,000원입니다.

달력 제작에 드는 비용은 7,480원으로 2배에 가까운 가격이지만, 수익금은 모두 해외 아동을 돕는 일에 기부됩니다.
기부는 플랜코리아(https://www.plankorea.or.kr)를 통해 해외 아동 결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인당 월 30,000원을 2명의 어린이에게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아동에 대하여 궁금하신 부분이나, 내역에 관한 부분, 기타 여러가지 이 일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최대한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은 링크의 양식에서 신청해 주시고 아래 계좌로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5일까지 신청해주신 분들은 달력에 이름을 넣어드립니다. :)

신청 양식 : https://forms.gle/tDcqh3f848GMzpcEA
계좌 번호 : 기업은행 185-123822-01-016 권혁준

어설픈 사진이고 어설픈 달력입니다. 혼자 진행하다보니 답답하실 것 같은데 항상 좋게 보아주시고 많이 도와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이 일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서 고쳐야 할 부분이나 더 좋게 개선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반영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 특별히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다른 형태의 굿즈도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늘 함께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Add a Comment Trac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