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하루에 사진 한장을 찍고 싶습니다.
정말로 하루에 한장을 올리진 못하고 있지만, 매달 말 그달의 사진 활동을 올려봅니다.
더 많은 사진은 Chloe can't show everything.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8 달력 제작

많이 늦었지만 올 해도 기어코 달력을 만들었습니다. 연말 즈음에 여러가지 일이 겹쳐 바빠서 미리 알려드리지 못했습니다.

계속 도와주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지만, 연말에 사진 달력을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조금은 비싼 가격(1.2 ~ 1.5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모두 기부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신 금액에 저도 일부 금액을 보태고요. 현재는 플랜코리아에서 아동 1명을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면 얼마든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이 일은 제 개인으로의 한해의 마무리 과정이자, 스스로의 사진을 돌아보는 시간이기도 하며, 일일일촬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들쭉날쭉한 제 취미도 지켜봐주세요.

올 한해, 여러분들께서 쌓아주신 마음으로 미얀마의 Su Myat Noe(수 미얏 노이) 어린이를 도울 수 있었습니다. 연말에 이렇게 진행하여 통장에 쌓아두고 일년 동안 한달에 한번 출금되도록 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전 도착한 사진에는 조금 자란 샐쭉한 표정의 아이가 찍혀 있네요. 마음이 따듯해집니다. 여러분께도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보겠습니다.

지난 번보다는 올해는 조금 조용하게 진행할게요. 역시 작년에 도와주신 분들은 알림 올라오도록 이름 달아놓았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수량을 답글이나 메시지로 알려주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Add a Comment Trac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