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하루에 사진 한장을 찍고 싶습니다.
정말로 하루에 한장을 올리진 못하고 있지만, 매달 말 그달의 사진 활동을 올려봅니다.
더 많은 사진은 Chloe can't show everything.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9 달력 제작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항상 이맘때가 되면 약간은 민망한 글을 올리곤 합니다.

이제야 막 올 한 해 찍은 사진을 다 정리한 참입니다. 그동안 해왔던 것과 같이, 올 해 찍은 사진을 이용해 달력을 만들고자 합니다.

2018년에 찍은 사진으로 제작될 달력을 제작 원가(7,000원 정도)보다는 약간 비싼 가격인 14,000원에 판매합니다. 이렇게 판매된 달력은 제작비를 제외한 나머지는 전액 기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지역 아동 센터에 기부를 했었지만, 2017년부터 방법을 바꾸어 현재는 플랜코리아에서 아동 1명을 정기 후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신 따듯한 마음으로 미얀마의 Su Myat Noe(수 미얏 노이) 어린이를 2년동안 도울 수 있었습니다.

관련 내용은 블로그( http://www.navisphere.net/category/일일일촬/달력/ )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면 얼마든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부터 시작되어 이제 5년 차가 되는 이 작업은, 개인적으로는 한해의 마무리 과정이자 사진을 돌아보는 시간이기도 하며, 취미로 이어오는 일일일촬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전문 사진가도 아니고 내보이기 자신있는 사진은 아니지만 아무쪼록 어여삐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수량을 답글이나 메시지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도움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Add a Comment Trackback